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METROCITY)’, 라로사 블랙(LAROSA BLACK) 컬렉션 출시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블랙 오닉스 원석을 활용한 ‘라로사 블랙(LAROSA BLACK)’ 컬렉션을 출시했다.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METROCITY, 라로사블랙, 서현
사진 제공: 메트로시티(METROCITY)



앞서 로즈 쿼츠와 크리스탈을 활용해 화사한 무드를 자아냈던 24SS 라로사 로제(LAROSA ROSE) 컬렉션은 메트로시티 뮤즈 서현의 PICK 아이템으로 선정, 완판과 리오더 행렬이 지속적으로 이어졌다. 

이러한 가운데 2030 여성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섬세한 텍스처와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인 오닉스 원석을 활용하여 새롭게 다시 태어났다. 

24 FW 라로사 블랙 컬렉션은 링, 이어링, 그리고 네크리스로 출시된다. 심플한 골드에 블랙 컬러감의 꽃잎이 겹쳐 입체감 있는 형태로, 다가오는 가을 & 겨울 시즌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특히 오트밀, 베이지 등 차분한 톤의 룩과 매치하면 세련되며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메트로시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주얼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입 시, 20% 할인 금액에 추가 10%를 할인해 총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992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론칭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엠티콜렉션 창업주인 양두석 회장이 1997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2004년부터 양지해 대표가 이끌고 있다.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라로사 블랙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METROCITY, 라로사블랙, 서현
사진 제공: 메트로시티(METROCITY)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