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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이앤우, 여성복 '오엔이(O.N.E)' 패션 유통가 주목

슬랙스 맛집, 패션 플랫폼 '45번가' 통해 인기몰이


(주)제이앤우(대표 정영우)가 여성복 브랜드 '오엔이(O.N.E)'를 자사 온라인 패션 플랫폼 '45번가(www.45th.co.kr)'를 통해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어, 패션 유통가로 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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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제공 : (주)제이앤우 '오엔이(O.N.E)' 



2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패션플랫폼 '45번가'를 통해 안정적 성장을 하고있는 고감도 여성복 '오엔이(O.N.E)'는 제이앤우의 김하나 디렉터(이사)에 의해 론칭, 패션 인플루언서와 패션모델을 비롯 패션리더 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있는 브랜드다. 

'오엔이(O.N.E)'는 30~40대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설정, 슬랙스를 주축으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슬랙스 맛집'으로도 알려진 패션플랫폼 '45번가'는 연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두터운 단골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주)제이앤우 '오엔이(O.N.E)' 


최근에는 '오엔이(O.N.E)' 브랜드로 하이넥캐시폴라 블루, 텐션슬릿슬랙스, 슬랍베이직티_블랙, 캐시소프트니트_블랙, 피치반팔티셔츠_블랙, 울텐셀긴팔티, 니스울셔츠, 니스투턱울슬랙스, 울시그니처슬랙스 등 쉐터와 니트티, 코트와 패딩 등 신상품을 출시해 45번가를 비롯 지그재그 더블유컨셉 무신사 등 패션플랫폼으로도 영역을 넓혔다. 

김하나 제이앤우 디렉터는 "여성복 오엔이(O.N.E)는 고감도(High Sensitivity) 소재와 정제된 실루엣에 포커스를 두어 시간이 갈수록 가치를 높이는 룩을 지향하고, 완벽한 나만의 드레스룸을 완성시켜 줍니다.  2024년 FW 신제품으로 선보인 ST더블하프코트를 비롯해 텐션슬릿슬랙스, 하이넥캐시폴라등은 출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습니다. 불황속에서도 두터운 단골 고객층의 사랑에 힘입어 더 성숙한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 (주)제이앤우 '오엔이(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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