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보카바카(VOCAVACA), '24 윈터 'NON-MONOTONY' 컬렉션 공개!

일과 쉼의 밸런스를 갖고 자신의 삶을 균형감 있게 유지하는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에서 2024년 윈터 ‘NON-MONOTONY(논-모노토니)’ 1차 컬렉션을 선보였다. 


보카바카, VOCAVACA
사진 제공 : 보카바카(VOCAVACA)


보카바카의 이번 윈터 1차 컬렉션은 ‘NON-MONOTONY(논-모노토니)라는 주제로 일상적인 지루함에서 벗어나 변화를 포인트로 아이템에는 소재와 배색의 다양성을 활용하여 클래식하고 모던한 실루엣이지만 노멀함 속에 포인트 디테일을 추가하여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번 윈터 ‘NON-MONOTONY(논-모노토니)’의 1차 컬렉션에서는 ‘The work, create and play’ 라는 에디토리얼에서 시작하여 현대적인 감각의 시티웨어에 크래프트적인 요소를 넣어 오피스 웨어는 물론, 데이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곧 다가올 겨울, 보온성 및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보카바카의 윈터 1차 출시 메인 아이템으로는 부클 텍스처가 돋보이는 세일러 카라 자켓, 알파카 소재의 칼라리스 싱글여밈 자켓, 니트 가디건 등 다채로운 컬러웨이의 아우터 제품들과 그외 다양한 신제품들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보카바카, VOCAVACA
사진 제공 : 보카바카(VOCAVACA)


한편, 보카바카 24 윈터 1차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촌점, 울산점, 대구점 및 스타필드 수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은 지난 10월 4일 자사몰 및 W컨셉 선 오픈을 시작으로 10월 11일부터는 MUSINSA, 29CM, HAGO 등 이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사몰에서는 10월 4일부터 10월 17일까지 약 2주 간 겨울 1차 신제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기에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아우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 3명을 선정 후 10월 22일 별도의 공지를 통해 터틀넥을 증정한다. 


보카바카, VOCAVACA
사진 제공 : 보카바카(VOCAVACA)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