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YALE), 젠틀맨즈클럽(Gentlemen's Club)과 함께 뉴프레피 컬렉션 공개
사람들의 '자아실현 완성'을 목표로 다양한 비전을 제시하는 커뮤니티형 브랜드 예일(YALE)이 정통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스타일 커뮤니티 젠틀맨즈클럽과 함께, 오리지널의 품격을 담은 뉴 프레피 컬렉션을 선보이며 원조 아이비리그 룩의 귀환을 알렸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예일은 미국 전역에서 아이비리그 룩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300년 전통의 명문 예일대학교의 시그니처 패션을 기반으로, '라이프웨어'를 중심으로 한 캐주얼룩과 아이비리그 룩, 올드머니 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젠틀맨즈클럽은 국내 유일의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스타일 커뮤니티로, 대학교수, 건축가, 사회 복지사, 공무원, 변호사, 스타트업 대표 등 다양한 직군의 사람들이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스타일의 부흥을 목표로 모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커뮤니티는 일본의 세컨드 매거진에도 소개되며, 전통 아이비리그와 프레피룩에 대한 탄탄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뉴 프레피 컬렉션은 9월 치노팬츠 컬렉션에 이어 블레이저와 케이블 니트라는 아이비리그 룩의 대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컬렉션을 공개 직후 “예일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진정한 아이비리그의 정수를 담았다”라는 평가와 함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드디어 오리지널을 찾았다”라는 찬사는 예일 브랜드의 가치를 재확인시키며, 1701년 예일대학교 창립부터 이어져 온 역사와 전통을 현대 패션에 완벽히 녹여낸 결과를 증명했다.
예일은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일상에서 쉽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한 소재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인 만큼, ‘일상 속에서도 쉽게 스타일링 가능한 정통 아이비리그 룩’을 실현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구나 접근 가능한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예일과 젠틀맨즈클럽이 함께 한 컬렉션은 예일의 무신사 브랜드 페이지와 예일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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