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 클렌징 폼 없이도 사용 가능한 원스텝 클렌징 제안
사진 : 비햅(bhab) 슬로우차가 에센셜 클렌징 밤 |
‘비햅(bhab) 슬로우차가(SLOWCHAGA) 에센셜 클렌징밤’은 스패츌러 대신 피부 컨디션에 맞게 간편하게 돌려 필요한 만큼만 사용 가능한 그라인더 용기에 담아 물과 공기의 유입으로 인한 변질 염려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밤-오일-에멀전 순으로 3단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변해 N차 세안이 필요없는 원스텝 클렌저가 가능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에센셜밤 제형이 피부에 자극없이 녹아 오일 제형으로 변해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피지, 각질 등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고, 별도의 클렌징 폼 없이도 마무리 가능한 에센셜 클렌징밤 제품이다.
비햅(bhab)의 독자성분인 슬로우차가(SLOWCHAGA)에 에센셜오일 4,000 ppm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딥클렌징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마무리를 하는 동시에 LHA/BHA/AHA(라하/바하/아하) 성분이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브 비건(EVE-VEGAN) • 국제 동물권 단체 PETA 인증
8중 히알루론산과 티트리추출물 성분은 피지, 모공을 케어하여 세안 후에도 수분 유지를 도와 촉촉한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비햅(bhab)’은 브랜드 모토에 따라 피부 1차 자극 테스트와 세안 후 보습력, 포인트 메이크업 세정력, 모공 속 노폐물 개선까지 4종 피부 테스트를 받아 피부엔 순하지만 효과는 강력한 원스텝 보습 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프랑스 이브 비건(EVE-VEGAN)인증과 국제 동물권 단체 PETA 인증 받아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균형 잡힌 내추럴 포뮬러와 뷰티 습관의 만남으로 론칭된 ‘비햅(bhab)’의 신제품 ‘슬로우차가 (SLOWCHAGA) 에센셜 클렌징밤’은 비햅(bhab)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무신사뷰티, 큐텐재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