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CAZA), 12월 3~5일 강남 엘리아나 호텔에서 2025 FW 디자인 갈라 팝업 |
예술과 삶이 어우러진 창의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의 스타일을 선보이는 ‘카자(CAZA)’는 오는 12월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간, 강남 엘리아나 호텔에서 미래적인 패션 추이를 제시하며 온 • 오프라인의 새로운 패션소통의 장을 시도한다.
이번 카자(CAZA)의 갈라 팝업에서는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최고급 캐시미어, 세이블, 밍크, 가죽, 파인울 등으로 제작된 의상들과 퍼(Fur), 가죽 모자, 머플러, 가방, 키링, 그리고 다양한 생활 소품들까지 폭넓은 럭셔리 아이템을 제시한다.
온라인 판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온라인 스토어 caza.kr을 오픈하며 고급스러운 미래적 감각을 담은 디자인을 공개한 카자는 적극적이고 과감한 스타일로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카자(CAZA)는 ‘예술가들에 의한 창조 예술구역(Creative Art Zone by Aritists)’라는 약자로, 창의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정제한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럭셔리와 미래적 감각이 만나 새로운 럭셔리 패션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카자의 갈라 팝업은 해외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자, 카자가 제안하는 고급스러운 미래의 감각을 경험할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이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