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한국패션산업협회, K패션 쇼룸 '르돔(LEDOME)' 온라인 아카이브 베타 버전 오픈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성래은, 이하 '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운영하고 있는 K패션 대표 쇼룸 르돔*의 온라인 아카이브의 베타 버전을 오픈했다.


한국패션산업협회,K패션쇼룸,르돔,LEDOME
▲ LEDOME 국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 르돔(LEDOME) 쇼룸 : K패션 브랜드의 국내외 세일즈 마케팅 지원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산업부가 추진, 섬유패션기술력 향상 및 패션산업지식기반화 구축사업의 내역사업인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 프로그램 

르돔(LEDOME) 온라인 아카이브(www.ledome-showroom.com)는 K패션 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를 연결하는 B2B 플랫폼으로 400개 이상의 K-패션 브랜드가 입점되어있다.

입점 브랜드의 기본 정보 및 룩북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으며 다국어 지원, 글로벌 맞춤형 로그인 방식 설계 등 해외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UX·UI를 제공한다. 

내년 1월말 정식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모바일 버전, 글로벌 이슈 등 컨텐츠 기능 추가를 통해 K-패션 브랜드의 대표적인 B2B 플랫폼으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협회는 지난 2014년부터 10여년간 상설 쇼룸으로 운영한 동대문 패션비즈센터에서의 르돔(LEDOME) 운영을 중단하고 온라인 아카이브와 국내 주요 패션 상권에서의 B2B, B2C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K패션 브랜드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국패션산업협회,K패션쇼룸,르돔,LEDOME
▲ LEDOME&SEOUL 온라인 아카이브


관련하여 지난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성수동 LCDC SEOUL에서‘Modern Harmonies’컨셉으로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팬덤을 보유하며 활발하게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토니웩(대표 조형상), △레하(대표 유이나), △애즈온(대표 김민지, 이유라) 등 3개 브랜드가 단독 팝업을 순차적 운영하였으며 24F/W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였다. 

■ 문의 :한국패션산업협회 사업1부 (02-528-0105,0116 ledome@koreafashion.org)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