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는 브랜드 캠페인 'Live in Levi’s'의 일환으로 Mnet의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테이지 파이터'를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후원은 리바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현대적인 댄스 문화를 지원하고,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스테이지 파이터’에서는 리바이스®의 대표적인 진 제품인 501®, 505®, 502®, 568®, 555® 외에도 후드, 티셔츠, 트러커 등 다양한 의류가 노출되었다. 

참가자들은 전체 프로필 촬영 시 리바이스®의 티셔츠, 청바지, 트러커를 착용했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청바지, 후드, 티셔츠가 제공되어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다양한 데님 스타일링이 노출되었다. 

리바이스,Levi’s, 댄스서바이벌프로그램, Mnet스테이지파이터,
리바이스®,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스테이지 파이터’ 후원...새로운 댄스 문화를 선도



그 뿐만 아니라 현대 무용팀의 댄스 필름에서 모든 댄서들이 리바이스® 555® 청바지를 착용하고 공연을 한 모습이 방영되었다. 

지난 7화에서는 영화 ‘기생충’, ‘올드보이’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JTBC ‘SKY 캐슬’을 재해석한 무대 경연인 K-콘텐츠 미션 진행을 통해 최종 퍼스트 7인이 선정되었다. 

이 날 선정된 7인에게는 리바이스®의 프리미엄 데님 스타일인 LVC(Levi’s Vintage Clothing) Type 2 트러커 재킷과 LVC 1955 501® 팬츠가 선물되어 화제를 모았다. 

퍼스트 7인에게 전달된 LVC Type 2 트러커 재킷은 1936년에 출시된 리바이스® Type I 재킷을 그대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탄탄한 셀비지 데님과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전달된 리바이스® LVC 1955 501® 팬츠는 1950년대 스타일을 구현해 빈티지 청바지의 완성형이라고 평가받는 라인으로 1955년 제작된 501®을 그대로 복각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net '스테이지 파이터'는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장르의 남자 무용수들이 경쟁하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리바이스®의 후원 아래 더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리바이스®는 이번 후원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다양한 댄스 장르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 About the Levi’s® brand 

리바이스® 브랜드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과 여유로운 멋을 상징한다. 1873년 창립 이후 리바이스® 청바지는 수 세대에 걸쳐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아왔다. 

오늘날 리바이스®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의류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끊임없는 개척과 혁신 정신을 통해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리바이스®의 다양한 데님 및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 브랜드, 제품 및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e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bout Levi Strauss & Co. 

Levi Strauss & Co.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명 의류 회사 중 하나로, 데님의 글로벌 리더이다. 회사는 Levi’s®, Dockers®, Levi Strauss Signature™, Beyond Yoga® 브랜드 하에 남성, 여성, 아동을 위한 청바지, 캐주얼웨어 및 관련 액세서리를 설계하고 마케팅한다. 

자사의 제품은 110개 이상의 국가에서 체인 소매점, 백화점, 온라인 사이트, 약 3,200개의 브랜드 전용 매장 및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2023년 보고된 순수익은 62억 달러에 달한다. 자세한 정보는 levistrauss.com과 투자자 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