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무신사 입점 공식 이미지 |
앞으로 마시모두띠(Massimo Dutti)는 신상품을 공식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무신사에서도 동시에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남성복, 여성복 및 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만나볼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1985년 스페인에서 시작된 마시모두띠(Massimo Dutti)는 남성 패션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여성복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정교한 테일러링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우아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선보이며 마니아층을 형성해왔다.
특히, 국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코리아 캡슐 컬렉션’과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서울 컬렉션’ 등의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하며 한국 시장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왔다.
이번 무신사 입점은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보다 높은 품질의 패션에 대한 니즈에 지속 대응해 나아가고자 하는 마시모두띠(Massimo Dutti)의 전략의 일환에서 결정됐다.
마시모두띠(Massimo Dutti)는 또한, 올해 스타필드 수원, 롯데몰 김포공항점, 용산 아이파크몰 등 주요 쇼핑 거점 3곳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을 뿐 아니라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기 위해 주요 매장을 리뉴얼하는 등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왔다.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관계자는 “무신사 입점을 통해 한국 시장 내에서 마시모두띠(Massimo Dutti)가 더욱 성장하고 존재감을 키워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마시모두띠(Massimo Dutti)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국 시장에서 입지를 차근차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인디텍스(Inditex) 소개
인디텍스(CEO 오스카 가르시아 마세이라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그룹 중 하나이다. 전 세계 약 200여개의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자라(ZARA),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자라홈(ZARA HOME)을 포함한 총 7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통합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 패션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인디텍스는 지속 가능성에 적극 투자하고 있으며, 2040년까지 탄소 중립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소개
마시모두띠는 글로벌 기업 인디텍스 그룹 내 브랜드로,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모든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높은 퀄리티의 정교한 테일러링 라인부터 안정적인 핏과 베이직한 스타일의 캐주얼 라인까지, 도회적이며 독립적인 남성, 여성 고객에게 우아함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현재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전역의 76개국에서 5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에선 10개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massimodutti.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관련 문의처
마시모두띠 커뮤니케이션부서
Email: communication@kr.inditex.com
마시모두띠 온라인 스토어 www.massimodutti.com/kr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