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연속 취업정보분야 대상에 이어 정보서비스 혁신대상 수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미디어윌의 국민 대표 일자리 앱 벼룩시장(www.findjob.co.kr)이 ‘스마트앱어워드 2024’에서 ‘정보서비스 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12월18일 전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인터넷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각 분야별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모바일앱 시상식이다. 


미디어윌, 벼룩시장, 스마트앱어워드 2024, 정보서비스 혁신대상, 구인구직,
국민 대표 일자리 앱 벼룩시장이 스마트앱어워드 2024에서 정보서비스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는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 18개 지표에 대한 전문적인 평가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벼룩시장은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등 전체 영역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정보서비스 혁신대상에 선정됐다. 

지난해까지 4년 연속 취업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 수상으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등 전체 영역에서 우수한 평가 


벼룩시장은 최근 구인구직의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진행했다.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일자리 정보 중심의 직관적인 UI를 적용하는 한편, AI 기반 개인화 추천 서비스인 ‘AI 추천일자리’의 정확도를 대폭 향상시켜 구인구직에 최적화된 ‘벼룩시장 앱’을 선보였다. 

또한 구직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동네알바’ 서비스를 신설, △인기 알바 △정직원 전환 알바 △외국인 가능 알바 등 테마별로 큐레이션된 아르바이트 공고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벼룩시장은 사용자 니즈를 반영한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이 좋은 성과로 이어져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벼룩시장 앱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구인구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미디어윌(www.mediawill.com) 소개 

미디어윌은 HR부터 부동산까지 생활 전반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 창간을 시작으로 1996년 생활정보신문 최초의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며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확대했고, 현재 국민 대표 일자리 앱 ‘벼룩시장’을 운영하며 생활밀착 일자리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폭넓은 중개업소 회원사 네트워크를 보유한 ‘부동산써브’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