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시단의 ‘THE NEW’ 쇼핑몰에 4개월간 장기 팝업스토어 운영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중국 베이징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성황리에 운영 중이라고 전했다. 


인사일런스, INSILENCE, Beijing Xidan, 베이징 시단
사진 제공 : 인사일런스(INSILENCE)


베이징 내 쇼핑 명소로 알려진 시단(Xidan) 소재의 인기 쇼핑몰인 ‘THE NEW’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월 20일 오픈해 25년 4월 20일까지 약 4개월간 장기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는 인사일런스(INSILENCE)의 시즌 인기 상품과 신상품으로 구성된 세일즈 존과 인사일런스(INSILENCE)만의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아카이브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쇼핑은 물론 인사일런스가 추구하는 스타일과 가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에 이은 이번 베이징 팝업스토어 역시, 중국에서도 인사일런스(INSILENCE)를 만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되었으며, 연일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성수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을 통해 브랜드를 알고 있는 고객들은 물론, 인플루언서나 미디어 등을 통해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매장을 찾는 고객들까지 다양하다.”고 전했다. 

인사일런스(INSILENCE), 아시아 지역에 팝업 프로젝트 확대, 해외 시장 진출 박차

인사일런스, INSILENCE, Beijing Xidan, 베이징 시단


또한 “인사일런스(INSILENCE)는 앞으로도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 내 주요 거점 지역에 팝업스토어와 같은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HE NEW’ 팝업스토어에서는 한화 30만원 이상 구매 시, 인사일런스(INSILENCE)의 익스클루시브 사쉐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러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중국 내 SNS인 샤오홍슈 내 인사일런스(INSILENCE) 계정 팔로우시 브랜드 로고 쇼퍼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