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댓글 이벤트 통해 고객과 함께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 • 청소년에 선물비 후원
사진 제공 : 올젠 / 최희훈 신성통상㈜ 패션Biz총괄 올젠 브랜드운영 팀장(왼쪽), 박병헌 위스타트 경영기획실 부장 |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감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위스타트 ‘소원을 들어주는 별별산타’ 캠페인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다양한 사회적 기업들과 어려운 이웃을 후원해 온 올젠(OLZEN)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과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산타 되기에 나섰다.
올젠(OLZEN) 공식 인스타그램과 자사몰인 굿웨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의 댓글 한 개당 1000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
또한 올젠(OLZEN)임직원들은 마포 위스타트 본사에 방문해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과 카드 작성에 함께하기도 했다.
‘소원을 들어주는 별별산타’ 캠페인에 후원금을 기부한 데 이어 아이들이 소원카드에 적은 선물을 구입해 전달하는 과정에 참여하며 뜻깊은 나눔에 마음을 더했다.
신성통상 패션Biz 마케팅부문 양명아 상무는 “댓글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의 어린이들에게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할 수 있었다”면서 “우리 사회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젠(OLZEN)은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등 여러 사회적 기업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3년 옥스팜코리아에 기부금을 전달한 데 이어, 상반기에는 ‘옥스팜 트레일 워커’ 제품 기부, 10월 ‘섬머 브리즈’ 컬렉션 제품 후원 등 구호 활동에 함께했다.
■ 올젠(OLZEN) 회사 소개
올젠(OLZEN)은 탑텐, 지오지아, 앤드지, 에디션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 그룹의 트래디셔널 감성 캐주얼 브랜드다. 1994년 론칭 이후 올젠은 일상의 편안함과 변하지 않는 가치를 차별화된 시선과 해석으로 담아내며, 동시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일상의 가치를 높이는 감각적인 컬렉션을 제안해 왔다. 올젠은 '언제나 당신 곁에, 편안한 일상과 특별함을 선사합니다'는 슬로건 하에 트렌드를 타지 않는 편안하고 다채로운 에센셜 컬렉션, 프리미엄 소재를 베이스로 한 품격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컬렉션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