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제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이 돋보이는 수아레 우먼만의 캐시미어 제품으로 무신사 상품 랭킹 1위 달성
사진 제공: 수아레 우먼(SUARE WOMAN) |
컨템퍼러리 미니멀 브랜드 수아레 우먼(SUARE WOMAN)이 지난 12월 9일에 진행한 무신사 커머스 방송에서 총 2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2월26일 전했다.
이번 방송은 수아레 우먼(SUARE WOMAN)이 무신사(MUSINSA)와 함께 진행한 첫 라이브 방송으로,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수아레 우먼 대표(김명진)가 직접 호스트로 나선 가운데, 지난 12월9일 무신사 라이브 커머스 전문 채널 ‘무신사 라이브(MUSINSA LIVE)’를 통해 단독 송출됐다.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함께한 첫 무신사 라이브 커머스 성공적 기록
이날 방송에서는 수아레 우먼(SUARE WOMAN)의 절제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이 돋보이는 ‘캐시미어 100 시리즈 3종 (라운드 니트 • 브이넥 니트 • 라운드 가디건)’을 활용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 팁을 패션 스타일 분야 전문가들이 진행을 맡아 소개하는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라이브 당일 총 시청자 수는 2만 8000여 명으로 단 4시간 동안 총매출은 2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과에 대해 수아레 대표는 “올해 4월 수아레 우먼(SUARE WOMAN) 브랜드를 선보인 이후 무신사, 29CM 등 패션 플랫폼에 차례로 입점하면서 캐시미어 제품의 경우 출시 2개월여 만에 매출 약 30억을 달성하며 무신사 상품 랭킹 1위라는 역대급 성과를 기록했다”라며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만의 시즌리스한 미니멀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