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증하는 패션 브랜드 위조상품, 브랜드 보호 전략 제시하는 전문가 세미나 열린다
위고페어(Wegofair), '브랜드 성장과 온라인 IP 보호' 세미나 |
글로벌 온라인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패션 브랜드 위조상품 유통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특히 해외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위조상품 거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며, 국내외 패션 브랜드들이 큰 타격을 입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실추는 물론 매출 하락으로 이어지면서 기업 경영의 심각한 위협 요소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기업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위고페어(Wegofair 대표 김종면)가 브랜드의 지식재산권 보호와 체계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는 전문가 세미나를 마련했다.
위고페어(Wegofair 대표 김종면)가 오는 12월 13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2층 컨퍼런스홀에서 '브랜드의 성장과 온라인 IP 보호'를 주제로 무료 연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브랜드의 성장과 보호 및 지식재산권(IP) 관리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강연을 통해 기업들이 브랜드 성장과 보호 전략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식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4부로 구성되며, 1부에서는 박재현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가 브랜드의 성장전략을, 2부에서는 한국지식재산협회 김호곤 국장이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브랜드 보호전략을 강의한다.
3부에서는 위고페어(Wegofair) 김종면 대표가 온라인 브랜드 IP 보호 방법을 소개하고, 마지막 4부에서는 특허법인 아주 이창훈 변리사가 해외 위조품에 대한 OTO(Online to Offline) 실태조사와 단속 전략에 대한 실무경험을 공유한다.
강연 후에는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Q&A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행사 말미에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위고페어(Wegofair), '브랜드 성장과 온라인 IP 보호' 세미나 |
이번 세미나는 브랜드 관리 및 마케팅 업무 담당자, 기업에서 브랜드 관련 지식재산권 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100명 무료 사전등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브랜드 성장에 필요한 전략과 IP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기업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해결책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종면 위고페어(Wegofair) 대표는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반드시 발생하는 문제가 브랜드 IP침해 문제"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업들이 브랜드의 성장전략과 특히 디지털 시대에서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브랜드 보호와 IP 관리 전략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기업들이 직면한 IP 보호의 주요 이슈와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강의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사전등록은 위고페어 공식 홈페이지(www.wegofair.com)에서 가능하며, 세미나 참가 관련 문의는 위고페어 고객센터(070-4196-5114)으로 하면 된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