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슈퍼모델 아름회(ksarum.com, 이하 아름회) 2대 회장으로 박세련 교수가 선임, 새로운 임원진 구성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슈퍼모델 아름회,Arum,아름회, 슈퍼모델, 박세련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parkselyon1219 / 박세련 슈퍼모델 아름회 2대 회장



슈퍼모델 아름회는 지난 2024년 12월18일 박세련 회장(1999년 SBS 슈퍼모델 3위, 명지대 미래교육원 교수, 패션모델)을 선임하고, 부회장에 권은진 •  김무영, 총무에 김도연 • 최진기 씨가 맏도록 했다.

이들은 선후배 간의 연대를 강화하고, 소외된 이웃과 환경 보호를 위한 활동을 이어갈 방침.

아름회(Arum)는 올해 ‘바라보라’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선후배가 함께 소외된 이웃과 환경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며, 패션 모델들의 참여로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겠다는 계획이다.

박세련 슈퍼모델 아름회 회장은 “시선이 미치지 않는 곳에 더 많은 관심을 두고, 모델들의 따뜻한 마음이 대중에게 긍정적인 시선으로 다가가길 바란다” 며 “많은 분들이 함께 동참해 주셔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힘을 모아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회(Arum)는 SBS 슈퍼모델 대회 수상자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봉사 모임이며, 패션과 나눔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SBS 슈퍼모델 대회는 지난 1992년 시작된 국내 대표 패션 모델 선발 대회로써, 많은 스타 모델과 방송인을 배출하며 한국 패션계와 대중문화에 큰 영향을 끼쳐왔다. 

■ (사)슈퍼모델 아름회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upermodel_arum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