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클린뷰티 ‘보타레티놀(BotaRetinol)’ 저자극 & 고효능 안티에이징 효과 


엔프라니(ENPRANI)가 대표 안티에이징(Antiaging) 라인인 ‘보타레티놀(BotaRetinol)’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피부 겉과 속 탄력을 이중으로 케어하는 ‘보타레티놀 콜라겐 부스팅 토너’와 피부 15층 속탄력과 치밀도를 개선하는 ‘보타레티놀 펩타이드 리프팅 크림’이다. 


엔프라니, ENPRANI, 안티에이징, Antiaging, 보타레티놀, BotaRetinol,
엔프라니(ENPRANI), 안티에이징(Antiaging) 보타레티놀(BotaRetinol) 신제품 출시



신제품 2종은 90%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클린 포뮬러를 채택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보타레티놀(BotaRetinol) 콜라겐 부스팅 토너는 보타레티놀(BotaRetinol)과 비건 콜라겐을 조합해 피부 겉과 속의 탄력을 이중으로 강화한다. 

아기 피부에 풍부한 3형 콜라겐과 유사한 구조인 비건 콜라겐이 약해지는 노화 피부에 탄탄함을 제공하며, 비타민 콤플렉스 함유로 지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 실험 결과 ‘보타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과 병행 사용 시 피부 겉탄력 112%, 속탄력 106% 개선 효과를 보였다. 

보타레티놀(BotaRetinol) 펩타이드 리프팅 크림은 보타레티놀과 5가지 고기능 펩타이드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무너진 피부 탄력을 밀도 있게 끌어올린다. 

피부 15층 속탄력과 치밀도를 개선해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고순도 세라마이드 캡슐로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호하며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임상 실험 결과 속탄력 106%, 피부 치밀도 116%가 개선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탄탄한 탄력 효과를 증명했다. 

한편 핵심 성분인 보타레티놀은 순수 레티놀보다 8배 뛰어난 콜라겐 합성력을 가진 레티닐레티노에이트를 식물 유래 친환경 캡슐로 감싸 안정성과 흡수력을 높인 저자극, 고효능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나 레티놀 입문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엔프라니(ENPRANI)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 주름이 걱정되거나 레티놀의 효능은 알고 있지만 자극이 우려되는 분들을 위해 저자극·고효능 보타레티놀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없는 보타레티놀(BotaRetinol) 신제품으로 독보적인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