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18일,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와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는 언더커버(UNDERCOVER)가 새로운 협업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언더커버(UNDERCOVER)의 35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되었으며, 리바이스(Levi’s)®의 뛰어난 데님 기술과 언더커버(UNDERCOVER)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결합되어 클래식과 스트리트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리바이스(Levi’s)®와 언더커버(UNDERCOVER)는 창의성, 혁신, 그리고 디자이너인 준 타카하시의 디자인 철학과 개성을 반영하여 다양하고 정교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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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vi’s® x UNDERCOVER 타입 I 트러커 재킷, 501® 진



이번 컬렉션은 타입 I 및 타입 III 트러커 재킷을 비롯하여 501® 진, 배기 진, 피나클 타입 (Pinnacle Type) II 트러커 재킷 그리고 티셔츠 등 총 9피스로 구성되어 있다. 

리바이스(Levi’s)®의 전통적인 트러커 재킷을 재해석하여 출시한 타입 I 트러커 재킷은 그레이 컬러의12온스(oz) 데님으로 제작되었고 소매와 하단 가장자리에 2003년 언더커버(UNDERCOVER)의 그래픽을 참조한 지그재그 패턴의 자수가 특징이다. 

리바이스(Levi’s)®의 상징적인 팬츠인 501®진은 클래식한 실루엣을 유지하면서 측면에는 자수로 된 트러커 재킷과 동일한 패턴이 적용되었다. 

또한, 뒤쪽에는 두 브랜드의 로고가 조합된 공동 브랜드 패치가 부착되어 있다. 타입 III 트러커 재킷은 앞면에는 빛(LIGHT)과 어둠(DARKNESS)의 두 개의 문구 자수로 각각 장식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음양의 의미를 동시에 전달하는 독창적인 아트워크로 스크린 프린트와 자수 그래픽이 혼합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함께 출시된 배기 진은 루즈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앞면에는 '빛(LIGHT)'과 '어둠(DARKNESS)'의 문구 자수와 뒷면 포켓에는 스크린 프린트 디테일이 있어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 

이 외에도, 두 개 타입의 피나클 타입 II 트러커 재킷은 소매, 칼라, 측면에 탈 부착 가능한 지퍼 디테일이 특징으로, 다양한 구성 요소를 조합하여 맞춤형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트러커 재킷과 매치 가능한 화이트 롱 슬리브와 블랙 및 화이트 반팔 티셔츠도 함께 출시되었다. 롱 슬리브는 넥 라인과 소매 후면에 독특한 패턴의 프린팅이 돋보이며, 반팔 티셔츠는 가슴 포켓에 자수와 프린팅으로 눈길을 끈다. 

리바이스® x 언더커버 컬렉션은 1월 18일 전 세계에서 출시되며, 리바이스(Levi’s)® 공식 몰(Levi.com),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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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vi’s® x UNDERCOVER 타입 III 트러커 재킷, 배기 진



■ About the Levi’s® brand 

리바이스® 브랜드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과 여유로운 멋을 상징한다. 1873년 창립 이후 리바이스® 청바지는 수 세대에 걸쳐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아왔다. 오늘날 리바이스®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의류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끊임없는 개척과 혁신 정신을 통해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리바이스®의 다양한 데님 및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 브랜드 제품 및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e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bout Levi Strauss & Co. 

Levi Strauss & Co.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명 의류 회사 중 하나로, 데님의 글로벌 리더이다. 회사는 Levi’s®, Dockers®, Levi Strauss Signature™, Beyond Yoga® 브랜드 하에 남성, 여성, 아동을 위한 청바지, 캐주얼웨어 및 관련 액세서리를 설계하고 마케팅한다. 자사의 제품은 110개 이상의 국가에서 체인 소매점, 백화점, 온라인 사이트, 약 3,200개의 브랜드 전용 매장 및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2023년 보고된 순수익은 62억 달러에 달한다. 자세한 정보는 levistrauss.com과 투자자 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bout UNDERCOVER 

1990년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에 의해 설립된 언더커버는 독특한 스트리트 패션, 예술, 음악 하위 문화의 융합으로 도쿄 언더그라운드 씬에서 인기를 얻었다. 이 브랜드는 이후 하이엔드 패션으로 확장되었으며, 파리 패션 위크에서 컬렉션을 선보인다. 30년 이상의 세월 동안 언더커버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유지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얻고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강한 찬사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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