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LOEWE)가 스위스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스포츠 브랜드 온(On)과 다시 한번 협력하여 새로운 컬러의 클라우드틸트 2.0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사진 및 자료 제공: 로에베 (LOEWE)


로에베(LOEWE)와 온(On)이 공동으로 디자인한 클라우드틸트 2.0 스니커즈는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LOEWE) 특유의 미학과 온의 스위스 공학 기술의 결합체이다. 

기존의 클라우드틸트만의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클라우드틸트 2.0은 지난 2024년 5월 첫선을 보였다. 

기능성 메쉬와 우븐 텍스타일로 구성된 우아한 멀티 레이어 어퍼를 갖춘 클라우드틸트는 향상된 내구성을 위한 고무 토가드, 추가 패딩 처리된 텅과 세련된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백 루프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편안함과 쿠션감을 위해 최첨단 CloudTec® Phase 미드솔 기술이 적용된 밑창 또한 탄력성이 뛰어난 가벼운 EVA 폼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게 착지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인솔과 측면에 엠보싱 처리된 애너그램 브랜드 로고도 어퍼 컬러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버전은 깔끔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안감과 브랜드 로고에 유쾌한 팝 컬러를 조합해 새로운 컬러로 선보인다. 

도심 속 일상과 대자연에서의 활동에 모두 적합한 클라우드틸트 2.0은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올 화이트, 화이트/카키 그린, 화이트/ 오렌지 와 화이트/네이비 컬러의 온라인 전용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포함해 출시된다. 

슈즈의 밑창 역시 탠 화이트/블랙 및 블랙 화이트/블랙의 새로운 컬러가 적용된다. 

슈즈의 양쪽 측면에는 로에베와 온의 로고가 각각 장식되어 있으며, 텅에는 로에베(LOEWE) 애너그램을 구성하는 두 개의 ‘L’을 On의 독특한 레터링 사이에 배치한 실버 컬러의 협업 로고가 있다. 

새로운 로에베(LOEWE) x On 컬렉션은 1월 8일 까사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슈즈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로에베 (LOEWE)]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