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9년부터 시작되어 끊임없는 탐구와 혁신을 통해 가죽 공예의 대명사로 자리잡아 



이탈리아 명품 가죽 브랜드 ‘테스토니(Testoni)’의 여성 컬렉션 론칭 행사가 지난 1월 16일부터 17일 이틀간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진행됐다. 


테스토니 , Testoni
사진 제공 : 테스토니 (Testoni) 



테스토니(Testoni)는 1929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시작된 이래로 거의 한 세기 동안 가죽 공예와 디자인의 경계를 끊임없이 탐구한 브랜드로써 독보적인 품질과 혁신 그리고 대담한 창의성의 대명사로 자리 잡아왔다. 

이어서, 1964년에는 첫 여성 컬렉션을 출시하였고, 올해로 61주년을 맞이한 테스토니(Testoni)는 기존에 선보였던 여성 컬렉션보다 대담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핸드백과 신발을 한국에서 선보였다. 

특히, 이번 25 S/S 여성 컬렉션은 ‘선 라이즈(일출)’을 통한 색상에서 영감을 받았다. 태양이 언덕과 폭포 위로 떠오르기 시작하면서, 은은한 흙빛 풍경과 구름 한점 없는 푸른 하늘에 이르기까지 볼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의 프린트 가죽과 인타르시아 기법을 활용한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스토니(Testoni) 본거지인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경을 오마주 했다. 

또한, 뛰어난 헤리티지와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의 결합이 특징인 테스토니(Testoni)의 제품들은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독자적인 가죽공예 기술인 ‘필레토니(Filletone)’, ‘스파이럴(Spiral)’, ‘인트레치오(Inctreccio)’ 등을 접목하여 장인정신을 보여주면서, 브랜드 특유의 우아하고 독창적인 매력까지 돋보인다. 

그 중, 테스토니(Testoni)의 아이코닉한 핸드백들은 창립자인 아메데오 테스토니의 사랑하는 가족들의 이름을 붙였으며, 브랜드의 역사적 후원자인 소피아 로렌과 루치아노 파바로티 같은 상징적인 인물의 이름을 붙여 테스토니(Testoni)만의 디자인 철학과 이야기, 감성 그리고 예술성까지 담았다. 

이번 2025 여성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2025년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도 일부 만나볼 수 있었다. 


■ About Testoni 

1929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아메데오 테스토니에 의해 설립된 이 브랜드는 창립 이래 중단 없이 제작, 디자인, 발명을 수행하는 세계 최고의 가죽 제품 하우스 브랜드 중 하나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스토니(Testoni)는 필레토니, 스파이럴, 인트레치오 등 수많은 독점 및 시그니처 신발 제작 기술을 개발하여 오늘날까지 기념하고 유지되고 있다. 

또한, 테스토니(Testoni)는 이탈리아 남성 신발 제작 예술의 최고 품질과 동의어가 될 정도로 발전하고 있다. 1964년, 마리사 테스토니의 창의적인 지휘 아래, 브랜드는 유명인, 사교계 인사, 왕족 모두에게 사랑받는 첫 번째 여성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늘날 테스토니는 전 세계적인 브랜드로, 특히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확장해나가고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