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TOPTEN10) 3년 연속, 탑텐키즈 2년 연속 SPA브랜드 부문 1위 선정 쾌거 

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 TOPTEN10, 탑텐키즈, TOPTEN KIDS,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동 SPA,
탑텐 · 탑텐키즈,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SPA 부문 1위 선정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왼쪽), 강석균 신성통상 패션Biz총괄 본부장)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SPA 브랜드 부문과 아동 SPA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고 1월7일 전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탑텐은 SPA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탑텐키즈는 아동 SPA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탑텐(TOPTEN10)은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SPA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좋은 옷, 좋은 생각으로 더 나은 일상의 행복을 선물한다’는 ‘굿웨어(Good Wear)’ 슬로건 아래 탑텐은 고객을 위한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적극적인 소재 개발과 디자인 연구를 통해 제품 품질을 높이고, 해외 직소싱 체제를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을 유지한다.
 

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 TOPTEN10, 탑텐키즈, TOPTEN KIDS,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동 SPA,
탑텐·탑텐키즈,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SPA 부문 1위 선정


올해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탑텐의 우수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 및 브랜딩 강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탑텐키즈 또한 가격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디자인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며 2년 연속으로 아동 SPA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탑텐키즈는 피부 친화적인 소재로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하면서도,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디자인을 놓치지 않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 스포츠웨어를 기반으로 일상복으로도 적용 가능한 액티브 라인인 '밸런스'와 유아를 위한 '탑텐베이비’ 라인 역시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탑텐키즈는 친환경 소재 개발과 후원금 전달 등 아이들의 소중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WWF(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와 함께 멸종위기동물 보호기금을 조성하여 기부하고, 해양경찰청과 협력하여 어린이 물놀이 안전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강석균 신성통상 패션Biz총괄 본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큰 상을 받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 TOPTEN10, 탑텐키즈, TOPTEN KIDS,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동 SPA,
탑텐·탑텐키즈,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SPA 부문 1위 선정


■ 탑텐(TOPTEN10) 회사 소개 

탑텐(TOPTEN10)은 올젠, 지오지아, 앤드지, 에디션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 그룹의 SPA 브랜드로, '좋은 옷, 좋은 가격으로 더 나은 일상의 행복을 선물한다'라는 비전하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2012년 6월 서울 대학로 1호점 개점 이후, 탑텐은 편리한 고객 경험을 위해 온,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해 왔으며, 동시에 모두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의류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애슬레저 라인 '탑텐 밸런스'와 유·아동 브랜드 '탑텐키즈' 등 산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