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단독 상품 ‘디사이퍼 24 MS’ 비롯 주요 상품 화보 공개하며 4개국 공통 마케팅 시작
![]() |
사진 ABC마트, 휠라 브랜드 캠페인 모델 에스파 ‘닝닝(NINGNING)’ 화보 공개 |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휠라(FILA)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닝닝(NINGNING)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중심으로 레트로 무드와 함께 어우러진 닝닝(NINGNING)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휠라(FILA)가 ABC마트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디사이퍼 24 MS(DECYPHER 24 MS)’를 비롯해 휠라(FILA) 베스트셀러 ‘에샤페 MS(ECHAPPE MS)’ 등 대표 상품을 닝닝(NINGNING)만의 독보적인 세련미로 소화했다.
에스파(aespa) 닝닝(NINGNING)은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ABC마트의 단독 상품(SMU·Special Make Up)을 비롯해 ABC마트에서 판매중인 휠라(FILA) 상품에 대한 본격 홍보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닝닝(NINGNING)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녹아 있는 이번 화보는 2월20일 ABC마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되었으며 일본, 대만, 베트남에도 동시에 공개됐다.
ABC마트 관계자는 “닝닝(NINGNING)이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번 모델 기용으로 ABC마트와 휠라의 글로벌 마케팅 영역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휠라 브랜드 캠페인 모델 닝닝과 함께 K-패션의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다방면의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