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지 제공 : 아이러브캐릭터 |
서울 코엑스에서 단독 브랜드 공간을 운영하고 싶다면 절호의 기회다.
사이즈는 79.968㎡(실평수 약 25PY),매장 입구 LOBBY 사용 가능(약 25PY).
아이러브팝업의 특징은
▲국내 최고의 문화·쇼핑 허브, 코엑스에 위치
▲365일 연중무휴 운영되는 코엑스 상설 팝업스토어
▲연중 다양한 전시회와 풍부한 유동 인구 확보 가능
▲2호선 삼성역 · 9호선 봉은사역과 연결된 최적의 접근성
▲브랜드별 맞춤 활용이 가능한 여유 공간 제공
▲합리적인 대관료로 비용 부담 없이 운영 가능하다.
![]() |
이미지 제공 : 아이러브캐릭터 / 아이러브팝업 위치 |
변화하는 팝업스토어 시장에서 코엑스 '아이러브팝업' 팝업스토어는
☞ ‘팝업스토어 성지’ 성수동, 높은 대관료로 인해 점차 이탈 현상 발생
☞ 소비자는 원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찾아 직접 이동하는 경향 증가
☞ 지역 상권과 연계할 수 있는 새로운 팝업스토어 입지에 대한 관심 확대
☞ 기존 인기 지역보다 교통 편의성과 접근성이 중요한 요소로 부상
☞ 특정 지역보다는 브랜드 개성과 컨셉에 어울리는 맞춤형 팝업스토어 선호
등의 강점을 갖는다.
이와함께 테스트 마케팅 필요하거나 소비자 트렌드 파악이 어려운 브랜드와 상품, 브랜드 홍보와 경험이 부족 기업, 가격 전략 수립의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시장 분석하기에 안성마춤.
아이러브팝업 전개를 통해 매장 임대, 인테리어 등 초기비용 부담과 판매 • 유통 전략 수립 노하우 부족 및 인력 관리 시스템 부재에 따른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유망한 제조 및 유통 회사 연결 지원(IP 영역)과 캐릭터 라이선싱 전문 월간지 '아이러브캐릭터'의 강력한 홍보 지원, 기타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 지원 등 마케팅 지원도 적극 나선다.
![]() |
이미지 제공 : 아이러브캐릭터 / 아이러브팝업 사용료 |
아이러브팝업 관계자는 "브랜드 전략을 실행하는데 가장 큰 고민은 소비자의 기호 파악과 비용일 것입니다. 홍보와 판매 채널 구축을 위한 초기 투자 비용과 노력이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브팝업으로 시작하면 이러한 고민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초기 시장 반응을 테스트할 수 있고, 실전 노하우를 통한 다양한 리스크 관리로 보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을 고민하고 있다면 글로벌 비즈니스컨슈머와 국내외 관광객, 모든 연령층이 집결하는 코엑스 팝업스토어 '아이러브팝업'을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고 추천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