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서 완판된 홈뷰티 디바이스 
2월 16일(일) 22시 30분대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특별 구성 판매 방송 
고강도 초음파로 두껍고 처진 피부 속 4.5mm 근막 자극해 피부 탄력 개선 

 
KT알파쇼핑, 메디큐브, medicube, 하이포커스샷
KT알파 쇼핑이 2월16일(일) 22시 30분대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은 2월16일(일)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방송사 최초로 ‘메디큐브 에이지알 하이포커스샷’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론칭을 기념해 할인, 적립 등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브랜드 최초로 집속 초음파(HIFU) 기술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과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하는 홈뷰티 시장이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특히, 홈뷰티 디바이스는 코로나19 이후 셀프케어 수요가 높아지면서 가파르게 성장했는데,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이 늘어나면서 세대를 불문하고 홈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KT알파 쇼핑도 이러한 고객 수요 및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해 홈뷰티 제품 수를 전년 대비 2배 확대하여 론칭,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편성 비중도 약 15% 늘렸다. 그 결과 주문 금액은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2월16일(일) 22시 30분대 첫 방송하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하이포커스샷’은 피부 중에서도 4.5mm 깊이에 위치한 근막층을 정교하게 노리는 집중 초음파 기기다. 

고강도 초음파가 피부에 집중되며 열이 발생하고, 조직이 수축하며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 향상 효과를 유도한다. 

피부 전체의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피부에 광채와 수분을 공급해피부결을 개선하고, 이중턱 볼륨, 팔자 주름, 눈가 및 입꼬리 등 피부 맞춤 케어까지 가능하다. 


KT알파 쇼핑이 2월16일(일) 22시 30분대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주요 라이브 홈쇼핑사에서 진행된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인기상품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뜨거운 고객 반응이 기대된다.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모바일 결제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당월 행사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과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모든 혜택 적용 시 최종 결제가는 284,050원이다. 

KT알파 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으로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대용량 부스터젤 2종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메디큐브 콜라겐 기초 3종 세트(10명)’를 추가 증정한다. 

KT알파 쇼핑 정용호 T커머스사업3본부장은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에 기반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지속 발굴하며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라며, “기초 라인, 색조 등 폭 넓은 상품군과 함께 독점 및 단독 구성 강화, 방송 프로모션 확대 등 뷰티 카테고리를 차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