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 도트와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사한 컬러웨이로 활기찬 봄의 무드를 표현

 

론론, RONRON, 캐주얼
사진제공 - 론론(RONRON) 


컨템포러리 우먼 캐주얼 브랜드 '론론(RONRON)'이 25 스프링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Petits Instants’를 타이틀로 한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하지만 소중한 순간들을 담아냈다. 

새로운 계절의 낭만과 활기찬 무드는 도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표현했으며, 화이트와 핑크, 옐로우, 민트 등의 다양한 컬러 웨이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고 성큼 다가온 봄 스타일을 책임져줄 든든한 코튼 자켓을 비롯해 자카드 니트와 가디건, 데님 팬츠, 데님 스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변덕스런 봄 날씨에 툭 걸치기 좋은 ‘콘트라스트 스티치 코튼 자켓’은 여유로운 실루엣의 워크 자켓 스타일로 다양한 이너와 매치가 쉬워 활용도가 높다. 

핸드 스티치로 완성한 코튼 자켓과 하트 니트, 스트라이프 가디건 등 출시 


론론(RONRON) 특유의 캐주얼한 무드가 담긴 라운드 카라와 자수 스티치로 연출한 컬러 배색이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론론, RONRON, 캐주얼
사진제공 - 론론(RONRON) 


볼드한 하트 그래픽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3 하트 자카드 풀오버 니트’는 크롭된 기장으로 경쾌함을 더했으며, ‘트리플 스트라이프 하모니 니트 가디건’은 다양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다. 

컬러는 스카이 엘로우와 핑크 그레이, 레드 브라운 등의 다양한 조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뒷 주머니의 하트 스티치와 하트 포켓으로 론론(RONRON)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부츠컷 데님과 카고 데님 스커트, 클래식과 발랄함을 오가는 팔색조 매력의 도트 패턴의 윈드 브레이커와 럭비 티셔츠, 프릴 티셔츠 등도 함께 선보인다.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해 줄 론론의 25 스프링 컬렉션은 2월 7일,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쇼케이스를 통해 선발매 되며 2월 20일까지 포토 후기 이벤트를 통해 ‘펜던트 러플 레이어드 슬림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편, 론론(RONRON)은 상반기 내 론론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4월에는 오사카를 시작으로 일본 주요 거점 도시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론론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