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지 출처 : 스톤헨지 (STONEHENgE) |
매일의 작은 순간들이 모여 나를 더욱 빛나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거울을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 반짝이는 주얼리, 그리고 김지원의 우아한 매력이 어우러져 강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화보 속 김지원이 스타일링한 주얼리는 스톤헨지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 ‘브레이드(Braid)’와 ‘결(Gyeol)’ 컬렉션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브레이드 컬렉션은 ‘아름다운 기억의 연결’이라는 의미를 우아한 볼륨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해석했고, 결 컬렉션은 물결의 잔잔한 흐름을 담아내 부드럽게 교차되는 라인의 디테일이 돋보인다.
한편, 스톤헨지는 2025년 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스톤헨지 백화점 매장에서 커플링 구매 시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다이아 제품에 한해서는 20% 할인이 제공된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