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제공 : ㈜위비스(대표 도상현)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 |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소속 박지영, 박민지 선수, 한국프로골프(KPGA) 소속 김홍택, 김동민 선수, 그리고 미디어 프로 신혜원, 최나연2 프로와 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국내 골프 시장이 흔들리는 가운데서도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다져온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은, 후원 선수들과의 관계에서도 변함없는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비록 일부 선수들의 성적에 기복이 있었으나, 매 시즌 우승과 다양한 이슈를 통해 후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2024년에는 박지영 프로가 다승왕을 차지하고, 김홍택 프로가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2025년에는 김동민 프로의 꾸준한 상위권 성적과 더불어 박민지 프로의 KLPGA 통산 20승 달성이 기대되는 만큼, 브랜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은 투어 선수들의 경기 성적을 활용한 다양한 미디어 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이에 더해,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고윤성, 문정현 프로를 추가 영입하며 팀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의 규모를 8인으로 확장했다.
이를 통해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확고한 이미지 브랜딩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 마케팅팀 관계자는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 후원 선수들의 우승 이력이 쌓이며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을 입으면 우승한다’는 메시지가 고객과 선수들 사이에서 형성됐다. 선수들의 꾸준한 성과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선수들의 성공을 지원하며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2025년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스포츠부터 일상까지 경계를 허무는 ‘퍼펙트 골프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2025년에는 ‘TRUE TO GOLF, 골프는 진심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의 골프 마니아층을 유지하면서도 신규 고객을 유입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및 콘텐츠를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자사 온라인몰인 위비스몰에서는 미디어 프로들과 협업한 다양한 스타일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볼빅어패럴의 모습을 제시할 계획이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