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료 제공 : 게스(GUESS) |
게스(GUESS) 측은 “NMIXX의 파워풀한 에너지,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게스(GUESS)가 모토로 하는 YOUNG & ADVENTUROUS 정신과 부합하며, 이들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영 타깃층을 겨냥한 보다 트렌디하면서도 게스(GUESS)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데님 시리즈와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자 한다.” 라고 전했다.
글로벌 브랜드 게스(GUESS)는 현재 전 세계 약 100개국에서 약 1,6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뉴욕 기반 패션 브랜드 rag & bone의 운영 자산과 지적 재산권 50%를 인수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바 있다.
이번 NMIXX와의 캠페인은 게스 아시아 전 지역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NMIXX는 3월 17일 신보 'Fe3O4: FORWARD'(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 및 타이틀곡 'KNOW ABOUT ME'(노 어바웃 미) 발매와 컴백을 앞두고 있다.
▌게스홀딩스코리아 유한회사 홈페이지 https://guesskorea.com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