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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리바이스® 제공 |
이번 컬렉션은 리바이스®(Levi’s)의 지속적인 유산과 비욘세의 혁신적인 예술성을 기념하며, 비욘세만의 아이코닉한 데님 룩과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예술성을 담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다양한 장르와 규칙을 넘나드는 ‘재창조 정신’을 그녀의 커리어에서 중요한 요소로 다루며 리바이스®의 스타일링에 각자의 개성을 부여해 ‘모두를 위한 아이템’으로 조명한다.
첫 번째 챕터인 ‘Launderette’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이번 ‘Pool Hall’은 리바이스®(Levi’s)의 1991년 광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그래미 어워드 수상 감독인 멜리나 마츠카스(Melina Matsoukas)와 협업하여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문화적 중요성을 표현한다.
‘Pool Hall’ 캠페인 속 비욘세는 영화배우 티모시 올리펀트(Timothy Olyphant)와 함께 당구를 치는 장면을 긴장감 넘치게 담아냈다.
캠페인에서 리바이스®를 입은 비욘세는 그 시대의 리바이스®(Levi’s)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으로 조명된다.
두 번째 챕터의 스틸 이미지에서 비욘세는 90년대의 하이 라이즈 디테일과 70년대의 레기 핏이 특징인 립 케이지 와이드 레그 진을 착용하고 등장하며, 빈티지한 감성의 스탠다드 핏 브레이디드 데님 베스트와 스페이드 트렌치 코트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이 코트는 클래식한 피크 라펠 칼라, 롱라인 실루엣, 두 개의 사이드 포켓, 허리 벨트로 개인의 개성과 창조 정신을 반영한 맞춤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리바이스®(Levi’s)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케니 미첼(Kenny Mitchell)은 “리바이스®는 유구한 데님 역사를 바탕으로 문화적인 순간을 재해석하며, 새롭게 재창조하는 정신이 우리의 핵심임을 증명해 왔다.
이번 ‘Pool Hall’ 캠페인은 우리의 유산을 기리는 동시에 새로운 지평을 여는 작품으로 리바이스®(Levi’s)를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캠페인은 TBWA\Chiat\Day LA와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십을 통해 기획되었으며, 드 라 레볼루시옹/(de la revolućion/PRETTYBIRD)가 제작했다.
‘Pool Hall’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리바이스®(Levi’s)의 헤리티지와 문화를 재해석해나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감독 멜리나 마츠카스(Melina Matsoukas)와 촬영감독 마르셀 레브(Marcell Rév), 그리고 사진작가 메이슨 풀(Mason Poole)이 협업하여 리바이스®만의 아이코닉함과 헤리티지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리바이스®(Levi’s)는 비욘세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대중에게 독특한 스타일과 비전을 표현하는 브랜드로서, 패션과 음악의 경계를 허물고 문화적 아이콘으로 세대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REIIMAGIN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바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TikT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bout the Levi’s® brand
리바이스®(Levi’s) 브랜드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과 여유로운 멋을 상징한다. 1873년 창립 이후 리바이스®(Levi’s) 청바지는 수 세대에 걸쳐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아왔다. 오늘날 리바이스®(Levi’s)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의류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끊임없는 개척과 혁신 정신을 통해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리바이스®의 다양한 데님 및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 브랜드, 제품 및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e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bout Levi Strauss & Co.
Levi Strauss & Co.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명 의류 회사 중 하나로, 데님의 글로벌 리더이다. 회사는 Levi’s®, Dockers®, Levi Strauss Signature™, Beyond Yoga® 브랜드 하에 남성, 여성, 아동을 위한 청바지, 캐주얼웨어 및 관련 액세서리를 설계하고 마케팅한다. 자사의 제품은 110개 이상의 국가에서 체인 소매점, 백화점, 온라인 사이트, 약 3,200개의 브랜드 전용 매장 및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2023년 보고된 순수익은 62억 달러에 달한다. 자세한 정보는 levistrauss.com과 투자자 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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