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lululemon), 글로우업(Glow Up™) 플레이그라운드 이벤트 성료


룰루레몬, lululemon
[사진설명]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진행된 '글로우업 플레이그라운드(Glow Up™ Playground)'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새로운 트레이닝 웨어 컬렉션 ‘글로우업(Glow Up™)’ 런칭을 기념해 진행한 '글로우업 플레이그라운드(Glow Up™ Playground)' 퍼블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월4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3일간 진행됐으며, 다양한 운동 클래스와 더불어 새로 나온 글로우업 컬렉션 및 룰루레몬의 대표 트레이닝 기어들을 소개했다. 



아모띠를 비롯한 룰루레몬 앰배서더 및 피트니스 리더 10명이 그룹 트레이닝, 줌바 피트니스, 발레 핏, 바레, 마샬 아트 등 10개의 클래스를 리딩하며, 약 300여명의 참가자들과 활기찬 에너지를 나눴다. 

참가자들은 각 클래스를 통해 주저함 없이 자유롭고 당당하게 움직이며, 룰루레몬이 제공하는 최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었다. 


룰루레몬, lululemon
[사진설명] '글로우업 플레이그라운드(Glow Up™ Playground)' 제품 섹션



 

여성용 타이츠와 탱크탑을 필두로 처음 선보이게 된 글로우업 컬렉션은 트레이
닝, 피트니스, 복싱 등 고강도 운동에도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울트라루(Ultralu™) 원단과 구조적인 웨이스트 밴드가 적용돼 신축성과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하며, 뛰어난 땀 배출력과 빠른 건조 기능으로 운동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클래스를 진행한 룰루레몬 앰배서더 아모띠는 “참가자들과 함께 에너지를 나누며 운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트레이닝에 참가한 이들이 모두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모두가 외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고 당당하게 운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룰루레몬 관계자는 “이번 글로우업 이벤트를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함께 움직이며 자신감 있는 움직임을 경험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웰비잉을 발견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룰루레몬(lululemon) 소개 

룰루레몬(lululemon)은 요가, 러닝, 트레이닝 등 모든 운동에 적합한 테크니컬 애슬레틱 어패럴, 풋웨어,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룰루레몬은 의미있는 관계를 맺고 모두를 위한 더 큰 가능성과 웰비잉을 실현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과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 높은 혁신 기술에 기반한 원단과 기능적 디자인에 대한 기준을 세운 룰루레몬은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피드백을 위해 지역사회의 요가 수련인 및 운동선수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lululemon.co.kr에 소개되어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