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지 출처: 러브엠 |
이번 2025 SPRING 캠페인 화보 ‘The Day After’는 새로 시작하는 연인들의 설레이는 감정을 두 사람 특유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로 연출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홍경과 김민주는 둘만의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하며 컬러풀한 후드집업과 맨투맨, 그리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셔츠와 니트 등 러브엠의 25SPRING 캠페인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봄 시즌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 |
이미지 출처: 러브엠 |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감각과 취향으로 만들어가는 표식에 집중함으로써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표현 방식을 낭만적으로 제안한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 캐릭터를 활용한 로고 플레이로 위트 있는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캠퍼스룩의 필수 아이템으로 불리는 클래식한 제품군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레이어드 코디부터 데이트 시밀러룩에도 제격이다.
한편, 공개된 화보 속 홍경과 김민주가 착용한 모든 제품은 러브엠 공식 홈페이지(luv-m.com) 및 W컨셉과 29CM, 그리고 3월 14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 자료 제공 – 러브엠 (LUV.M) ]
![]() |
이미지 출처: 러브엠 |
▌러브엠(LUV.M) 사이트 : https://luv-m.com/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