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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을 운영하는 워즈코퍼레이션은 지난해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와 함께 모터사이클 컬렉션을 선보인 이후 약 100억 원 이상의 성장을 이루었다.
또한, 2023년 2월 15일 일본 혼다와 전 세계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혼다 모터사이클 기반의 캐주얼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인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아카이브 컬렉션은 빈티지 혼다 모터사이클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인업으로, 브랜드의 세계관을 한층 깊이 있게 확장한 컬렉션이었다.
특히 fetch ®의 안진수 디렉터가 참여해 컬렉션의 독창성을 더했으며, 공개 직후 라이더들과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켜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25SS 아카이브 컬렉션은 혼다의 오리지널 빈티지 로고를 부활시키며 fetch ® 안진수 디렉터의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자켓, 팬츠, 롱 슬리브, 반팔 티셔츠, 캡 등 총 18개 아이템으로 출시되며, 한정 수량 발매로 더욱 특별한 가치를 갖는다.
이번 컬렉션에 활용된 혼다의 빈티지 로고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GOLD WING’이다. 이후 1985년 ‘TRI-GOLD WING’ 로고를 도입하며 더욱 자유롭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또한,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현재의 대중적인 브랜드 입지를 다지는 데 기여했다. 골드윙 로고와 3컬러 윙 로고는 바이크가 개성을 표현하는 새로운 취미 문화로 자리 잡던 시기의 혼다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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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빈티지 로고를 재해석해 컬렉션에 특별함을 더한 이번 아이템들은 희소성이 높은 만큼, 더욱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25SS 아카이브 컬렉션은 PHYPS 공식몰,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29CM, PHYPS DEPT 모터사이클 성수점, 그리고 fetch ®의 오프라인 매장 페치선데이 상수점에서 3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 유통처
•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공식 웹사이트( https://phyps-department.co.kr/ )
•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hyps_department/ )
•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 https://www.musinsa.com/brands/physicaleducation )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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