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제공: PVCS |
PVCS에서 진행한 BANI 전은 지난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전시회이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온라인으로도 전시 관람이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이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 전시회 ‘BANI(Be A Nice Influence) 展’은 PVCS의 세 번째 기부 사진 전시회로 브랜드 해외 여정 중 촬영한 사진을 판매가 어려운 PVCS의 불량 및 샘플 제품에 ‘캔버스’로 삼아 기존과 차별화된 콘셉트의 작품을 선보여 전시회를 개최했다.
기부금은 전시 기간 동안 판매된 굿즈인 아트 피스 에디션, 에코백, 휴대폰 그립 홀더 등의 판매 수익금이며, 3월 19일 서울시 성북동에 위치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PVCS 백종민 대표는 “처음 2019년에 티셔츠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게 되었고, 항암치료를 씩씩하게 이겨낸 아이들과 그 가족들을 보며 힘이 되어 드리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또한, 인구 절벽 시대를 살아가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느끼고 있다.”라며 “기부 전시회 뿐만 아니라 기부 굿즈, 콩털이 기부 등 선한 영향력에 늘 함께해 주시는 팔로워 친구들에게도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즐겁고 의미 있는 방식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준비해 보겠다.”고 전했다.
한편, PVCS는 2019년부터 네이버 해피빈, 기업 콜라보, 사진 전시회 등을 통해 PVCS의 팔로워들과 함께 주기적으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문의 : PVCS, arkang@pvcs.co.kr
▌공식 홈페이지 : https://pvcs.co.kr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