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패션 ‘스타일인(Stylein)’, 3월 31~4월 13일 더현대닷컴 온라인 팝업 오픈

스웨덴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스타일인(Stylein)’이 더현대닷컴에서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스타일인(Stylein)


 

2001년, 엘린 알렘다르(Elin Alemdar)에 의해 첫 선을 보인 ‘스타일인’은 스칸디나비아식 미니멀리즘과 시크함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다. 간결하고 정돈된 실루엣과 뛰어난 퀄리티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추구한다.

매 시즌 다양한 뮤즈들에게 영감을 받아 동시대적 감각으로 풀어내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럭셔리와 리테일의 포텐셜을 고루 갖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모든 샘플들은 브랜드 아틀리에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고, ISO(국제표준화기준)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제작된 소재만을 사용해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스타일인’의 25SS 컬렉션은 매끈하고 정제된 라인에 여성적 우아함을 더한 현대적 클래식을 선보인다. 오가닉 코튼과 울 등 고급스러운 소재에 베이지와 크림, 데님 등의 자연스럽고 차분한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했다. 또, 현대적인 세련미가 느껴지는 간결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로 스칸디나비아식 시크함을 완성했다.


사진 제공 : 스타일인(Stylein)


심플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자켓과 고급스러운 무드의 니트류, 여성적이면서도 모던한 무드의 블라우스와 데님 등의 의류 라인을 비롯해 비건 레더 소재와 여유로운 수납력으로 활용도가 높은 백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클래식한 테니스 카라와 드롭 숄더로 여유로운 무드를 완성한 ‘나이리 스웨터(NAIRI SWEATER)’는 알파카와 모헤어 혼방 소재로 고급스럽고, 화이트 셔츠를 현대적을 재해석한 자베리아 블라우스(JAVERIA BLOUSE)’는 깊은 브이넥과 넓은 커프스, 볼륨감 있는 핏으로 우아한 무드를 강조했다.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쇼퍼백 스타일의 ‘옌디백(YENDI BAG)’은 견고한 텍스쳐와 바닥 보강 작업으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유연한 곡선과 어깨에 착 감기는 넓은 스트랩이 매력적인 ‘야들리 미니백(YARDLY BAG MINI)’은 인조 스웨이드 소재로 관리가 쉽다. 

또한 구조적이고 박시한 실루엣의 ‘유마 백(YUMA BAG)’ 등 매일의 일상과 함께할 데일리 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스타일인(Stylein)


창립자 겸 디자이너 엘린 알렘다르는 “한국에 진출하는 날을 꿈꿔왔다. 더현대와 함께 한국에 진출할 수 있음에 기쁘다, 이번 SS 컬렉션은 퀄리티를 최우선으로 클래식하고 모던한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을 위해 제작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일인은 더현대닷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더현대닷컴에서는 3월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팝업 기간 동안 가방 제품에 한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일인(Stylein) 공식 홈페이지 : https://stylein.com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