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인플루언서 문화가 만나다! MZ세대 대표 브랜드 와키윌리,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신진 인플루언서 발굴 및 룩북 공개
![]() |
사진 제공 : 와키윌리(Wacky WiLLy) |
MZ세대를 대표하는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가 국내 대표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과 손잡고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인플루언서 모델을 꿈꾸는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성황리에 진행됐다.
모델 콘테스트는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지원했다. 치열한 경쟁을 거쳐 1차 선발된 30인은 와키윌리의 제품을 활용해 스타일링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이후, 이들 중 가장 뛰어난 역량을 보인 3인이 최종 선발돼 에스팀과 함께 와키윌리 룩북 촬영 기회를 얻었다. 또한, 최종 우승자는 200만 원의 상금과 에스팀과의 협업 기회를 제공받았다.
최종 선발된 인플루언서들이 와키윌리 제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개성과 감각을 담아 완성한 이번 룩북은 지난 2월 28일 공개됐으며, 와키윌리 공식 인스타그램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사진 제공 : 와키윌리(Wacky WiLLy) |
와키윌리 관계자는 “이번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개성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브랜드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스팀 역시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와키윌리와 함께 인플루언서 모델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진 모델 및 인플루언서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패션과 인플루언서 문화가 결합된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됐으며, 와키윌리는 이를 바탕으로 패션과 인플루언서 문화를 아우르는 선도적인 브랜드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 |
사진 제공 : 와키윌리(Wacky WiLLy) |
▌ 와키윌리(Wacky WiLLy) 홈페이지 https://wackywilly.co.kr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