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년2월~3월중순 섬유패션 관련업종 신설법인 |
와이앤피원(대표 이윤정)이 자본금 7억원을 투입해 부산 중동에서 의류 무역업에 나섰으며, 시노코(대표 김호근)는 자본금 대구 봉무동에서 1억2500만원을 들여 섬유 제조업 및 가공사 제조업에 나섰다.
핏포워크(대표 주지선)은 서울 용두동에 자본금 1억500만원을 투입해 직물 제품 도매업에 진출, 에이피씨인터내셔널(대표 조재호)는 자본금 1억원으로 속옷 및 잠옷 도,소매업을 위한 사업장을 서울 가산동에 차렸다.
에프비엠(대표 카메야마타카히로)는 자본금 1억원으로 남녀용 겉옷 및 셔츠 도매업 의류 수입 및 판매에 관한 사업을 서울 흥인동에서 시작했다.
또한, 라파클럽(대표 지경준 rapaclub.co.kr)이 자본금 1억원으로 법인을 재정비, 인천 논현동에서 남여 캐주얼 키즈&베이비 의류 제조 및 판매업에 나섰다. 라파클럽은 국내 특허청에 등록된 고유 상표를 사용하는 국내 브랜드로서 성인복, 아동복, 모자 및 잡화를 제작 및 판매하는 기업이며, 2024년 쿠팡에서만 매출 60억 이상 판매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베자코리아(대표 코프세바스티앙호제루이 KOPPSebastienRogerLouis)는 의류 신발 액세서리 및 관련 제품의 도소매업을 위해 서울 방배동에 법인을 설립, 예성글로벌(대표 차오이에 CAOYE)는 서울 등촌동에서 의류 도소매업을 각각 자본금 1억원으로 시작했다.
정락(대표 최정원)의 경우 2013년 6월 설립해 섬유 의복 모피 프로모션 사업을 12년간 전개해 오던 중 올해 2월 자본금 1억원의 법인체로 전환, 셔츠 및 블라우스 제조업 의류와 원단 생산 제조 판매업을 서울 장안동에서 전개 중이다.
파이브엑스(대표 김민구)는 의류 가방 패션잡화 디자인 기획 제작 판매업으로 서울 논현동에, 대동상사(대표 수즈홍 SUZHIHONG)은 의류 및 악세서리 도소매업으로 서울 오장동에, 아르카랩(대표 김상흠)은 의류 잡화 및 악세사리 디자인 판촉 및 도소매업을 서울 서초동에, 어베이딩에이프코리아컴퍼니(대표 샴사우한 SHAMSAUHAN)은 의류 액세서리 잡화 도소매업을 서울 갈월동에, 페르난데스엔터프라이즈(대표 에밀리케이트페르난데스)는 의류 도소매 무역업을 서울 역삼동에 자본금 1억원으로 법인 설립을 마쳤다.
이와함께 대구경북모델협회(대표 이설이)가 대구 황금동에서 K모델 시니어 양성교육을, 위앤아이컴퍼니(대표 김수정)가 서울 개포동에서 모델에이전시 및 매니지먼트업을, 와이제이이(대표 유정은)가 서울 성수동에서 스타일리스트업을, 답다(대표 박호현)가 서울 답십리에서 패턴 및 봉제 제조업을, 공방아전(대표 서경임)이 서울 팔판동에서 바느질 공예품 제작 도소매업을 위해 법인체를 차렸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