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바이롤라(BIMBA Y LOLA), 갤러리아 팝업 오픈

브랜드 시그니처 강아지 모티브 대형 포토월 눈길, 신제품 백 컬렉션 함께 선보여…!


자료제공 : 빔바이롤라(BIMBA Y LOLA)


롯데지에프알의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패션하우스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가 4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4월1일부터 시작된 빔바이롤라(BIMBA Y LOLA)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특유의 위트를 표현한 공간으로, 대담한 컬러 인테리어와 네온 소재의 강아지 모티브 조형물, 신상컬렉션들이 조화를 이루며 방문객을 맞이한다.


자료제공 : 빔바이롤라(BIMBA Y LOLA)


특히, 브랜드에서 올 여름 전세계적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페이퍼백(PAPER BAG)’을 메인으로 다양한 의류, 슈즈 및 액세서리를 한데 모아 고객들이 직접 착용해보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본 행사 기간 동안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25 S/S 시즌 페이퍼백 컬렉션의 첫 라인업은 총 5가지 컬러와 3가지 사이즈로 발매한다. “한 장의 종이처럼, 가볍게 일상의 모든 순간을 담다.” 는 메시지를 담은 페이퍼백은 초경량 리얼 소재와 부드러운 실루엣, 트렌디한 로프 핸들이 믹스된 것이 특징이며 이 핸들은 취향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빔바이롤라(BIMBA Y LOLA) 페이퍼백 25 SS 시즌 컬렉션(왼쪽부터 블랙 L, 코랄 M, 베이지 M, 다크브라운 M, 라이트브라운 S)

빔바이롤라(BIMBA Y LOLA)는 디자이너의 반려견인 빔바(BIMBA)와 롤라(LOLA)의 이름으로 시작한 스페인의 패션브랜드로, 2005년 브랜드 런칭 이후 강렬한 컬러 코드와 창의적인 디자인, 경계 없는 아트 협업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자료제공 : 빔바이롤라(BIMBA Y LOLA)


브랜드 특유의 FUN & FRESH 감성이 가득 담긴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 13일까지 2주간 운영되며, 새로운 시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의 빔바이롤라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 빔바이롤라(BIMBA Y LOLA)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