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구수한 누룽지’ 출시

바쁜 일상에 한 끼 식사로 제격, 부담없이 즐긴다

신송식품, 구수한 누룽지, 누룽지,
사진 = 신송식품의 ‘구수한 누룽지’


46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특징인 ‘구수한 누룽지’를 출시한다.이번 출시하는 신송의 ‘구수한 누룽지’는 쌀을 불리지 않고 바로 밥을 짓는 ‘취반형 누룽지’방식으로 제조되어, 일반 누룽지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쉽게 불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딱딱하지 않은 식감 때문에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과 편의를 모두 고려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뜨거운 물이나 육수에 간단히 불리기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누룽지탕, 누룽지 죽, 누룽지 밥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 가능하여, 바쁜 일상 속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야식, 속 편한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또한, ‘구수한 누룽지’는 1kg와 3kg의 대용량 구성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 뿐 아니라 식당, 캠핑, 급식 등 다양한 업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1kg제품은 10입 단위로, 3kg제품은 4입 단위로 구성되어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신송식품의 ‘구수한 누룽지’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소비자가 믿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신송식품 관계자는 “식생활 건강 트렌드가 눈길을 끌고 있는 요즘, 구수한 누룽지는 남녀노소 모두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식탁에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신송식품 사이트 https://www.singsongfood.com/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