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 아웃도어 '오프로드(offroad)' 25 SS 캠페인 화보 공개

 

독립문, 아웃도어, 오프로드, offroad,
사진 제공 : 오프로드(offroad)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가 25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THIS IS ME – 자유와 개성을 담아 나만의 본질을 드러내다'로, 자신만의 스타일과 감성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식에 주목했다. 오프로드 특유의 감성을 담은 그래픽 요소와 유니크한 디자인 조화로 보는 이에게 신선한 인상을 남긴다.

25 SS 컬렉션은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은 유지하되, 디자인의 재미와 감각을 더한 구성이 특징이다. 타이다잉 기법으로 개체마다 모두 다른 패턴을 지닌 물나염 유니 셋트,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니 후디 베스트는 조직감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RIB(립)원단과 오버 크롭핏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한층 풍성한 제품군을 완성했다.

또한 씨스루, 유광, 금속 부자재 등 다양한 소재와 질감을 활용해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더하고, 자유롭고 대담한 그래픽 요소가 어우러져 도시적이면서도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독립문, 아웃도어, 오프로드, offroad,
사진 제공 : 오프로드(offroad)


 

오프로드는 “기능성에 머무르지 않고 스타일을 확장하는” 아웃도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누구나 자신만의 방식을 가지고 있고, 옷을 통해 그 자유로움을 표현할 수 있고, 그런 자기표현의 여정을 함께하고자 한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오프로드 25SS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www.offroad-store.com) 와 오프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