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비비에(Roger Vivier),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 팝업 오픈

신세경·예지·정유미, 파리의 여름 감성을 담은 로저 비비에 팝업 방문


자료 제공 – 로저 비비에 (Roger Vivier)


프렌치 럭셔리 메종 로저 비비에(Roger Vivier)가 2025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 팝업 존에서 파리의 여름 무드를 담은 ‘UN ÉTÉ À PARIS’ 팝업을 선보인다.

지난 3일,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신세경과 그룹 ITZY(있지) 예지, 그리고 배우 정유미가 방문했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로저 비비에(Roger Vivier)의 새로운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낭만적인 파리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했다.


자료 제공 – 로저 비비에 (Roger Vivier)

이번 팝업은 프렌치 감성을 재해석하며 여름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담아냈으며, 세련된 도심과 자연에서의 휴식을 조화롭게 결합해 마치 파리의 한여름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꿈같은 공간을 연출한다.

특히, 상상 속 창문을 통해 펼쳐지는 튈르리 정원의 고요하고 풍요로운 풍경은 부드러운 선과 밝고 따뜻한 색채가 어우러져 생동감과 활력을 자아낸다.

또한, 여름과 자유로움의 상징인 해바라기는 마치 들판에 핀 야생화처럼 공간에 새로운 차원을 더했으며, 여름의 황금빛 햇살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노란색의 컬러 팔레트가 창틀과 난간을 감싸 모든 이를 환상적인 여름의 세계로 초대한다.


자료 제공 – 로저 비비에 (Roger Vivier)

로저 비비(Roger Vivier)에는 이번 UN ÉTÉ À PARIS 팝업을 기념해 특별한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레 비비에 스트라스 버클이 매력적인 새로운 스타일의 트레 비비에 샌들을 이번 팝업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 팝업 존에서 열리는 ‘UN ÉTÉ À PARIS’ 팝업은 4월 1일부터 시작해 13일까지 운영 예정으로 로저 비비에(Roger Vivier)만의 파리의 여름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어, 세련미와 경쾌함, 그리고 유쾌한 감성이 공존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료 제공 – 로저 비비에 (Roger Vivier)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